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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이디야는 운영혁신팀을 신설해 가맹점 매뉴얼 고도화와 매출활성화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상생협력 강화를 위해 CSR실도 신설해 경영지원본부 산하로 배치했다. 운영혁신팀은 혁신사례를 전파 및 적용하며 실질적인 업무효율성을 높이는 역할도 수행할 계획이다.
이번 조직개편은 중복 및 유사기능을 통합하고 조직기능별 재배치를 통해 가맹점 지원을 강화 및 수익성 및 성장성의 균형을 도모했다는 설명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대내외적인 위기 상황에서 전사 구조개편으로 조직효율화를 도모하고 강력한 경영혁신을 추진하고자 이번 조직개편을 단행했다”며 “신속한 의사결정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경영체제를 구축하며 한 단계 도약하는 2024년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