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숙달돼지 공식 서포터즈 '배운돼지' 1기 발족… SNS활동

박한나 기자I 2020.04.21 14:00:00
[이데일리 박한나 기자] 프리미엄 습식 숙성 삼겹살 브랜드 ‘숙달돼지’가 첫 공식 서포터즈 ‘배운돼지’를 온라인으로 공개모집했다.

서포터즈는 영상, 이미지 등의 개성 있는 콘텐츠 제작에 특화된 인재들을 위주로 선발했으며, 활동기간 내 매주 콘텐츠를 제작해 ‘숙달돼지’ 홍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주요 미션으로는 숙달돼지 시그니처 메뉴인 ‘치즈 삼합’ 홍보, 브랜드 분석 및 창업 장점 홍보, 고기 굽기 클래스 교육과정 수료 등이 있다.

‘배운돼지’로 선정된 서포터즈 전원은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숙달돼지 식사권 제공, 서포터즈 수료증 수여, 고기 굽기 클래스 자격증 발급, 서포터즈 수료 기념 ‘배운돼지’ 패키지 증정된다. 패키지에는 고기를 구울 때 필요한 집게, 가위, 종지 등과 자체 제작 에코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우수 서포터즈로 선발된 1명에게는 ‘숙달돼지’에서 사용하는 적외선 온도계와 숙달돼지 시식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숙달돼지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첫 공식 서포터즈 ‘배운돼지’는 단순 기업과 소비자 관계가 아닌 친구나 동료처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했으며, 숙달돼지는 앞으로도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지속해서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숙달돼지는 미국, 태국, 베트남, 일본 등 국내외 5개국에서 K-BBQ 분야를 이끌고 있는 글로벌 삼겹살 브랜드로서, Eater, yelp 등 국내외 다수의 맛집 평가 기관에서 삼겹살 분야 평가 1위를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 중인 브랜드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