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소식]맥스클리닉·센틀리에·닥터지·보나비츠 外

염보라 기자I 2017.08.11 15:48:22
[이데일리 뷰티in 염보라 기자] △맥스클리닉, 부츠 명동점서 반전 오일폼 4종 판매


맥스클리닉은 부츠 명동점에서 스테디셀러 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입점 완료한 제품은 맥스클리닉 반전 오일폼 12종 중 가장 판매율이 좋은 '로즈 비타민 오일폼' '로얄 캐비어 오일폼' '맥스 체인지 오일폼' '리파이닝 트러플 오일폼'이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글로벌 뷰티 편집숍인 부츠 명동점 입점은 국내외 고객들과 긴밀하게 스킨십 할 수 있는 접점으로 맥스클리닉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유통 채널 확장에 힘써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들을 찾아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맥스클리닉은 오는 17일 스타필드 고양점에 입점할 계획이다. 지난 6월에는 영국 대표 백화점인 셀프리지 백화점 런던 본점에 입점하는 등 지속적으로 국내외 유통 채널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센틀리에, 현대백화점 대구점 엣뷰티 입점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센틀리에는 현대백화점 대구점 엣뷰티에 정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엣뷰티는 '한국의 세포라'를 목표로 현대백화점이 론칭한 프리미엄 화장품 편집숍으로 고급 화장품, 향수 브랜드 등을 선보이고 있다.

센틀리에는 산청향 시리즈와 프랑스의 메종 마커스 스퍼웨이 컬렉션 등 23종의 향기를 바탕으로 퍼퓸, 디퓨저, 캔들 등 206개의 제품을 보유 중이다.

유정연 센틀리에 본부장은 "센틀리에의 우수한 제품과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로서 가치를 인정받아 한국판 세포라로 여겨지는 현대백화점 엣뷰티에 입점하게 됐다"며 "센틀리에의 백화점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센틀리에의 자랑 중 하나인 센틀리에 맞춤 향수 클래스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닥터지, 부츠 명동점서 바우만 피부 타입 테스트 서비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는 부츠 명동점 입점을 기념해 매장에 비치돼 있는 터치스크린을 통해 '바우만 피부 타입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테스트는 오일, 피부 민감도, 색소성, 탄력도의 4가지 기준에 따라 피부를 총 16가지 타입으로 구분하는 과학적인 피부 타입 분류법이다.

테스트 진행 고객에게는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마이 스킨 타입 마스크'를 증정할 예정이다.

부츠 명동점에서는 닥터지 대표 베스트셀러인 '브라이트닝 업 선' '브라이트닝 업 선 스틱' '브라이트닝 필링 젤'을 비롯해 신제품 '마이 스킨 타입 마스크' 등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닥터지 관계자는 "해외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명동점에 입점하며 국내외 다양한 소비자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보나비츠, 부츠 스타필드 고양점 입점 앞둬


프리미엄 덴탈 브랜드 보나비츠가 연이은 유통망 확보로 판로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보나비츠는 지난 7월 부츠 명동점과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CJ몰, 신세계몰, GS샵을 오픈하고 이달 롯데닷컴을 오픈, 다가오는 17일에는 부츠 스타필드 고양점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보나비츠는 친환경 프리미엄 치약 '노블피치블라썸'과 '벨벳로즈애플밤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덴탈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보나비츠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에는 덴탈 라인으로 신제품을 많이 선보일 예정"이라며 "소비자들이 손쉽게 보나비츠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유통망 확대에도 더욱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