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경협 최고경영자과정, 내년 개강…리더십 교육 진행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조민정 기자I 2025.12.08 11:00:00

국내 최고 수준의 경영자 네트워크 형성
AI·리더십 등 실전 중심 경영 교육 제공

[이데일리 조민정 기자] 한국경제인협회 부설 국제경영원은 2026년 3월 17일 부터 서울 여의도 FKI타워 컨퍼런스센터에서 ‘제91기 한경협 최고경영자과정(AMP)’을 개강한다고 8일 밝혔다.

이데일리DB
한경협 최고경영자과정은 1980년 개설된 이래 지금까지 4500여 명의 동문을 배출한 국내 대표적인 최고경영자(CEO) 교육 프로그램이다. 경제계 최초의 경영자 전문 교육 과정이라는 위상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91기 봄학기 과정은 최고경영자가 필수적으로 갖춰야 할 핵심 역량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주요 강의는 △글로벌 경영환경 변화 △경제·산업 전망 △인공지능(AI)·디지털 기반 비즈니스 혁신 △조직문화 및 소통 리더십 등이다.

교육은 매주 화요일 저녁, 총 5개월간 진행된다. 국내 주요 기업·기관의 전·현직 CEO를 비롯한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이 참여해 실전 중심의 경영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한경협은 △국내 워크숍 △제주 워크숍 △해외 워크숍 △원우기업 교류 행사 등 다양한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운영해 참가자 간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할 계획이다.

본 과정은 2025년 12월 19일 금요일까지 조기 신청을 받고 있다. 해당 등록자들에게는 일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전화 또는 한경협 국제경영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