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노테카 명동점, '창고대방출 럭키 딜!' 단독 개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윤정 기자I 2025.04.15 13:12:44

최대 80% 할인, 럭키박스 구성, 레벨불량 상품 특가, 균일가 와인존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와인 수입사 에노테카코리아(ENOTECA KOREA)는 오는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단 3일간 자사 명동점 단독으로 ‘창고대방출 럭키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와인 애호가는 물론 입문자까지 만족시킬 파격적인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고객 감사 행사로 마련되었다.

이번 ‘창고대방출 럭키 딜!’은 평소 만나기 어려운 프리미엄 와인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초특급 프로모션으로, 에노테카 명동점에서만 진행된다. 에노테카가 보유한 고급 와인을 중심으로 희귀 품목 및 한정 수입 와인을 특별 구성하여 선보인다.

특히 고급 와인이 랜덤으로 구성된 특별 박스 ‘럭키박스’, 라벨에 경미한 손상이 있으나 품질은 완벽히 유지된 실속형 제품을 특별가 제공하는 ‘라벨불량 상품’, 다양한 프리미엄 와인을 균일한 가격대로 구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한 ‘균일가 존’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에노테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와인을 사랑하는 고객분들께 더 가깝고 부담 없이 프리미엄 와인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라며 “와인에 대한 지식이 없더라도 매장에서 전문가의 추천과 설명을 통해 누구나 만족스러운 선택을 하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노테카코리아는 아시아 와인 수입 유통사로, 전 세계 20여 개국의 프리미엄 와인을 직수입하여 국내 시장에 공급하며 전문성과 신뢰를 기반으로 한 고급 와인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