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나금투, 신년맞이 7가지 해외투자 이벤트 실시

이후섭 기자I 2018.01.15 14:35:46

8주간 해외선물·해외주식투자 고객 대상 상품권 증정 등 진행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새해를 맞이해 해외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3월까지 8주 동안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외선물부문과 해외주식부문으로 나눠서 진행된다. 우선 해외선물에서는 실전투자대회인 `해외선물 무술(戊戌)대전`이 개최돼 에너지·금속·지수·통화를 가지고 상품별 리그를 연다. 각 리그마다 승률왕·다승왕·MVP·신인왕 4개 부문을 시상하며 각 부문별 10위까지 상금을 받을 수 있다. 리그별로 참가가 가능하며 복수 상품에도 지원할 수 있지만 기회는 한번으로 제한된다. 신규 고객에 상품권 5만원, 해당 고객을 추천한 기존 고객에게는 현듬 5만원을 지급하는 `내 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신규 고객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외주식에서도 5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거래 이벤트`는 해외주식을 1000만원 이상 거래한 신규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상품권 5만원을 준다.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는 타사에 보유한 해외주식을 당사로 입고한 고객에게 금액 기준에 따라 상품권을 지급한다. `거래감사 이벤트`는 해외주식을 1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5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해외주식 담보 대출 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을 담보로 대출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 설정일로부터 6개월(180일)동안 대출이자율 4.5%를 적용한다. 대출을 1000만원 이상 설정한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상품권 5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실시간 시세 무료 서비스 이벤트`는 국가별 전월 거래금액 기준을 충족한 해외주식 고객에게 해당 국가의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하나금융투자 해외증권실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