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G마켓, '백화점 명품화장품' 카테고리 신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최은영 기자I 2016.01.20 14:39:24
[이데일리 최은영 기자]백화점에서 판매하는 명품화장품을 온라인몰에서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은 ‘백화점 명품화장품’ 상품군(카테고리)을 신설하고 SK-II, 설화수, 록시땅, 오휘, 숨 등의 브랜드 화장품을 한 곳에 모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해외 직구(직접구매)나 병행수입을 통해 들여온 것이 아니라 백화점과 각 화장품 브랜드별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상품들을 판매해 소비자가 믿고 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G마켓은 이를 기념해 다음달 2일까지 명품화장품 브랜드 상품으로만 구성된 단독 화장품 세트를 판매한다. ‘SK-Ⅱ 피테라에센스’ 단독 7종 추가 구성의 한정판 키트를 정가 대비 5% 할인된 9만4050원에, ‘록시땅 대용량핸드크림’은 10% 할인가인 3만2400원에 각각 판매한다.

‘백화점 명품화장품’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16명에게 ‘뷰티 스캔들 박스’도 증정한다. 이 박스는 각 화장품 브랜드사와 G마켓이 협업해 제작한 샘플박스로 SK-Ⅱ, 마크제이콥스, 록시땅, 크리니크 등 4가지 명품화장품 중 정품 1종과 샘플 10여 종이 들어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상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뷰티 스캔들 박스’ 응모하기를 누르면 된다. 당첨 결과는 23일 G마켓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명품화장품 구매 고객 모두에게 최대 3만원을 지급하는 캐시백 행사도 진행된다.

남성헌 G마켓 패션뷰티실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의 경계가 사라지면서 과거 오프라인을 통해서만 구매하던 명품화장품도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려는 수요가 늘어나 백화점 명품화장품 카테고리를 신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