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이너웨어, 최대 70% 할인…지그재그 12일까지 기획전

경계영 기자I 2024.08.05 16:56:41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플랫폼 지그재그는 오는 12일까지 ‘2024 상반기 이너웨어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올해 1~7월 주문·리뷰 수 등을 분석해 인기 끌었던 이너웨어 브랜드와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소개하고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들 상품 모두 무료배송하며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25% 추가 할인 쿠폰팩도 제공한다. 지난해 6월 말 실시된 행사에선 이너웨어 브랜드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71% 증가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너웨어 어워즈엔 ‘베리시’ ‘마른파이브’ ‘컴포트랩’ ‘도로시와’ ‘에블린’ 등 상반기에 큰 사랑을 받은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나시탑, 심리스 브라, 오프숄더 브라, 누드 브라, 사각 팬티 등 다양한 품목별 베스트셀러를 판매한다.

지난 상반기 거래액이 급증한 ‘휘게언더웨어 리프트업 브라렛 팬티 세트’ ‘게스언더웨어 에어로쿨 노와이어 브라 팬티 세트’ ‘엣프터 쿨터치 나시 브라 탑’ 등 상품 30여개는 이번 행사에서 집중 조명될 루키 아이템으로 선정됐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습하고 무더운 날씨에 이너웨어 수요가 높아지는 것을 확인해 올해 상반기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력을 갖춘 이너웨어 브랜드가 지그재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지그재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