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프렌즈 기자단은 올 연말까지 10개월간 일반인으로 구성된 한화그룹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된다. 한화그룹의 최고경영자인 김승연 회장의 경영철학 및 사업에 대한 소개에서부터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한화클래식 등 음악공연, 해피선샤인 캠페인 등을 체험하고 SNS를 통해 네티즌들에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또 한화그룹의 호텔, 리조트 등 주요 계열사의 사업장을 방문해 서비스를 체험하고 복지시설이나 소외된 이웃들을 찾아 봉사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오는 17일까지 한화그룹 블로그 한화데이즈(www.hanwhadays.com) 또는 한화프렌즈 홈페이지(www.hanwhafriends.com)를 통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한화그룹은 총 2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
☞ 한화, 자매결연 마을 '孝 관광' 실시
☞ 한화갤러리아, 인천공항 면세점 입찰 불참(종합)
☞ 한화, 인천공항 면세점 입찰 불참(1보)
☞ 한화생명, 시니어 창업·취업 프로그램 진행
☞ 한화손보, '2015년도 우수 영업팀장' 컨퍼런스
☞ 삼성 "한화에 매각한 전용기 재매입 검토"
☞ 효성·한화 등 기업 블로그, '맛집 지도'소개로 뜨거운 호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