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오픈하는 카펫뉴스 대구 반달스퀘어점에는 6개의 F&B 매장과 복합문화공간인 컬처라운지(Culture Lounge)가 입점한다. 입지적으로 유동인구가 많고, 접근성이 뛰어난 반월당역 인근의 삼성생명빌딩 1층에 있어 향후 대구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F&B 매장은 로컬 재료로 만든 시즌 메뉴를 선보이는 베이커리 카페 연남방앗간을 비롯해 정성껏 고른 제철 재료가 녹아든 브런치 카페 이이알티 키친, 대경맥주와 콜라보 맥주로 만든 수제 소시지를 넣은 핫도그가 맛있는 펍 도그마, 매일 24시간 이상 양파를 볶아 정성스레 만든 카레를 즐길 수 있는 일본식 카레 전문점 모루식당, 일본식과 한국식 육수를 배합한 비법 국물의 우동을 만나볼 수 있는 모루동,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하는 프리미엄 곡물 브랜드 바움 등이 입점해 새로운 미식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카펫뉴스 중심부에 자리하는 컬처라운지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제안하는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쇼룸이자 전시, 팝업스토어 공간으로 트렌디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대구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취향을 소개할 예정이다. 오픈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는 레어로우와 스위치로, 7월부터 두 달간 컬처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펫뉴스 대구 반달스퀘어점은 오픈을 기념해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어로우와 스위치 팝업스토어에서는 15일 특별한 케이터링 행사가 진행되며, 15일부터 17일까지 인스타그램 팔로우 고객에게 오픈 한정 쿠키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카펫뉴스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포토매틱 무료촬영권을 지급하며, 이벤트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카펫뉴스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펫뉴스 관계자는 “카펫뉴스 대구 반달스퀘어점은 지역 주민들에게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지역 복합문화시설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대구경북 지역으로 진출을 계획 중인 전국 스몰브랜드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성공적인 시장 개척과 성장을 돕는 장소로도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