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최근 3~4년 동안 브랜드 경영 현황을 정책, 활동, 성과 부문 17개 세부항목으로 나눠 1차 평가를 진행한 후 선정한 뒤 화상 보고회를 통한 2차 최종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방역 수칙에 따라 운영됐으며 최소 인원이 참석했다.
미래생활㈜은 잘풀리는집 브랜드 경영 비전과 전략을 바탕으로 해마다 화장지 구매 트렌드를 조사해 부드러움 이외 도톰함, 먼지 없는 화장지 등 수요를 반영해 화장지 생산 시 원단을 10% 이상 추가 투입해 제품을 생산하는 등의 노력으로 이번 상을 받게 됐다고 평가했다.
잘풀리는집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중점에 두고 브랜딩 활동을 한 것이 좋은 결과로 돌아온 것 같다. 앞으로도 더욱 성장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