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비케어, 건강검진 관리서비스 '에버헬스 다이렉트' 출시

강경훈 기자I 2019.03.11 11:31:07
에버헬스 다이렉트 메인 페이지.(사진=유비케어 제공)
[이데일리 강경훈 기자]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유비케어(032620)가 기업 건강검진 관리자와 임직원을 위한 기업대상 무료 건강검진 관리서비스 ‘에버헬스 다이렉트’를 출시했다.

에버헬스 다이렉트는 기업 검진 관리자가 직접 기업의 건강검진을 관리할 수 있고, 임직원과 가족은 보다 편리하게 검진기관을 예약하고 검진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기업용 종합 건강검진 관리 서비스다.

국내 대기업과 금융기관 등 370여 곳에서 쓰고 있는 ‘에버헬스 스마트 검진’을 통해 노하우가 축적된 것으로 전국 150여 개 검진기관 및 기관별 검진항목 등을 편리하게 비교, 선택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기업검진 담당자용으로 종합검진, 공단검진 별 임직원 통계 서비스와 자동 결제 및 정산 등의 관리자 서비스가 제공되며 기업 임직원 및 가족에게는 ‘검진예약, 최근 3개년 검진 결과 확인 및 비교’ 기능이 포함된 어플리케이션이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자체 의료 인력을 통해 구축한 평가시스템으로 검진 기관과 검진 항목을 평가해 객관성과 공신력을 높였다.

또한 매년 실시해야 하는 공단 검진 등의 수검 현황과 자사 임직원들의 건강 상태를 통계 메뉴로 확인 할 수 있으며, 유비케어의 특허 정산 시스템을 통해 법인카드 등록 후 검진비 자동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최초로 각 검진기관과 연동해 ‘실시간 예약, 검진결과 열람’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이사는 “에버헬스 다이렉트를 통해 기존에 수동으로 진행되던 검진 업무의 효율이 크게 향상될 수 있을 것”이라며 “에버헬스 다이렉트가 기업의 종합 건강검진 관리 시스템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