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기아차 위한 'K-솔루션' 출시

서대웅 기자I 2021.11.01 14:48:32

현대캐피탈 자동차리스 상품
신차 이용시 썬팅 등 필수패키지 최대 67% 할인

[이데일리 서대웅 기자]현대캐피탈은 기아 주요 차종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K-Solution’(K-솔루션)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K-솔루션은 현대캐피탈 자동차리스 상품으로, 기아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신차 선택~차량 이용~재이용에 이르는 모든 차량 이용 단계에 걸쳐 특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패키지로 제공해 주는 업계 최초의 공식 제휴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으로 모닝, 레이 등 경차와 스팅어, 모하비, K9 등 프리미엄 라인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월 납입금으로 각종 세금 및 부대비용, 차량정비 등 자동차리스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복잡한 과정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K-솔루션으로 신차 이용 시 썬팅, 블랙박스, 코일매트, 유리막코팅 등 신차 필수 패키지를 시중가 대비 최대 67%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다.

또 경차 이용 고객에게 1년간 매월 90리터에 한해 리터당 300원의 주유비 할인 혜택을, 프리미엄 차종 이용 고객에게는 K-솔루션 이용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광택, 유리막코팅, 실내클리닝 등 프리미엄 차량케어 서비스를 최대 69% 할인가로 제공한다.

K-솔루션은 만기 시 연장·매입·반납 중 선택할 수 있다. 만기 3개월 전후 기아의 전기차를 리스 혹은 렌트로 재이용할 경우 첫 월 납입금에서 200만원을 할인해준다.

현대캐피탈의 관계자는 “모빌리티와 금융의 결합으로 기아를 만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안한다”며 “차량 교체 주기가 점차 짧아지는 요즘 신차를 보다 빠르고 손쉽게 만날 수 있는 경제적인 방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캐피탈은 K-솔루션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연말까지 모닝, 레이를 선택한 K-솔루션 라이트 고객에게 첫 월 납입금 50만원을 할인해주고, 스팅어, 모하비, K9 차종을 선택한 K-솔루션 프리미엄 이용 고객에게는 첫 월 납입금 100만원 할인과 유리막코팅,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무료로 제공한다.

K-솔루션 프로그램 및 출시 기념 프로모션 관련 내용은 기아 홈페이지 및 현대캐피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