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바티코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1층에서 오는 1월 2일부터 1월 11일까지 운영되며 같은 날 무역센터점 7층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는 1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천호점 1층에서는 1월 3일부터 1월 28일까지 열린다.
셀바티코는 ‘있는 그대로의 자연’이라는 의미를 담은 메이드 인 프랑스 브랜드다. ‘리추얼(ritual)’을 테마로 꾸민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내면에 집중할 수 있는 힐링 리추얼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점별 100개 한정 구매 금액별로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퍼퓸 핸드 크림 솔루션을, 8만원 이상 구매 시 헤어&바디워시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센티트 캔들을 1인 1회에 한해 증정하며 조기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셀바티코 매장을 비롯한 팝업스토어에서는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프랑스 장인정신을 담은 제품의 개발 과정, 전통 제조 기술을 계승한 포뮬러 등 향기에 담긴 스토리를 들려주는 도슨트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오는 2월 출시 예정인 로베르테 조향사와 협업한 신제품 향수 4종을 가장 먼저 시향 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로베르테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시드 투 센트(seed to scent)’의 가치를 지키며 농업부터 향료 추출, 조향까지 전 과정을 관리하고 있는 글로벌 조향 기업이다. 셀바티코는 19세기 말 20세기 초 프랑스의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향수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배형진 본작 대표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셀바티코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 3곳을 동시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면세점, 아마존 프랑스·미국, 일본 라인 기프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