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쇼핑엔티, 버추얼 ‘파리 컬렉션’ 11일 공개

윤정훈 기자I 2021.09.10 17:31:59

쇼핑엔티의 대표 PB오디브의21’ F/W 신상품 소개 예정
LED 버추얼 프로덕션으로 파리 배경 런웨이 구현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데이터 홈쇼핑 ‘쇼핑엔티’가 차세대 영상 기술 도입해 제작한 버추얼 파리 컬렉션을 통해 F/W의류 신상품을 오는 11일 선뵌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쇼핑엔티)
이번 버추얼 파리 컬렉션은 원스톱 메타버스 플랫폼 기업인 브이에이코퍼레이션이 보유한 버추얼 프로덕션(Virtual Production) 기술력을 이용해 가상의 프랑스 파리 오페라 가르니에 하우스 공간을 배경으로 제작됐다. 이번 파리 컬렉션은 코로나 사태 장기화로 해외 로케이션 제작이 어려운 한계를 뛰어 넘어 파리 현장에 있는 듯한 현장감과 함께 실감나는 모델들의 런웨이를 통해 완성도 높은 컬렉션을 선뵐 예정이다.

쇼핑엔티는 이번 버추얼 파리 컬렉션을 통해 대표 PB상품 오디브(ODV)의 ‘21년 F/W 신상품 총 12종을 선뵌다. 오디브 PB는 쇼핑엔티를 운영하는 티알엔에서 자체 기획하고 생산하는 여성의류 브랜드다. 2019년 8월 론칭 후 올해 8월까지 2년만에 주문액 427억원을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중에 있다.

이번 오디브 F/W 신상품의 니트 세트는 작년과 다른 스타일로 제작하고 컬러 포인트를 강조했다. 특히, 가장 인기가 높았던 니트 블라우스 라인과 이번에 새롭게 선뵈는 후드 재킷, 기모 아트웍 티블라우스 등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오디브 프리미엄 라인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던 울캐시미어 구스다운 패딩, 캐시미어 100컬렉션 등에 알파카 구스다운 코트도 추가됐다.

쇼핑엔티 관계자는 “차세대 영상 기술의 도입으로 코로나 시대의 한계를 극복하고 제한적인 영상 제작의 어려움을 해결한 이번 파리 컬렉션을 통해 첨단 영상 기술과 패션 산업과의 새로운 시너지를 내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며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사라지면서 앞으로는 더욱 더 획기적이고 다양한 영상들이 홈쇼핑 채널을 통해 구현될 것으로 기대 된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