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춘원 아주캐피탈 대표,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동참

김범준 기자I 2020.07.23 13:36:10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아주캐피탈은 박춘원 대표이사가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고 23일 밝혔다.

박춘원 대표는 앞서 희망 캠페인에 참여한 김주현 여신금융협회장으로부터 다음 참여 주자로 지목 받아 이번에 참여했다.

박 대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현장에서 불철주야 땀 흘리는 모든 의료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소상공인 여러분께도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며 ‘함께라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 아주캐피탈도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친필 메시지를 전달했다.

그는 이어 “코로나19의 해결을 위한 정부의 지침과 노력에 아주캐피탈도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어진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하며, 캠페인 다음 참여자로 이만희 미래에셋 캐피탈 대표이사를 지명했다.

박춘원 아주캐피탈 대표가 23일 서울 서초구 아주캐피탈 본사 집무실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하며 손글씨로 작성한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아주캐피탈 제공)


`코로나19` 비상

- 전국 교정 시설 코로나 누적 확진자 1238명…동부구치소 10명 추가 - “담배 피우고 싶어”…코로나 격리 군인, 3층서 탈출하다 추락 - 주 평균 확진자 632명, 거리두기 완화 기대 커졌지만…BTJ열방센터 등 '변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