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은 ‘온스타일’을 빠르게 발음했을 때의 아이디어에서 착안하여 이를 활용한 중독성 있는 캠페인 영상 5편을 제작했다.
영상은 △탄생온스딸 △엄마딸아빠딸 △어제부터딸 △뉘집딸 △그아이는내딸 등 총 5편이다. CJ온스타일의 라이브 커머스와 영상 큐레이션을 통한 쇼핑의 재미를 유쾌한 감정으로 표현하는 데 초점을 뒀다.
CJ온스타일은 이를 활용해 내달 28일까지 전국 CGV 극장을 비롯한 대형 옥외광고 및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주요 SNS 등의 채널을 통해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
CJ온스타일 앱에서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병행한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영상을 시청하고 댓글을 남긴 고객을 추첨해 에어팟, 온스타일 적립금, CGV IMAX 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쇼핑의 즐거움과 트렌드를 아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제작한 캠페인”이라며 “CJ온스타일을 즐기는 모두가 온스딸 이라는 캠페인 키 메시지를 적극 전파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