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15회차 판매에서는 무한리필 떡볶이로 각광을 받고 있는 두끼의 신상품을 판매한다. 마라 식재료가 업그레이드된 두끼 2인 식사권과 크런치 치즈 퐁듀 메뉴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메뉴 소개 등 자세한 정보는 이날 오후 7시 30분 판매 시작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쿠캣신공은 론칭과 함께 소비자와 판매자를 모두 만족시키는 서비스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 고객은 새로운 먹거리를 누구보다 빠르게 저렴한 가격에 즐기는 한편, 외식·식품 브랜드는 정식 출시 전 제품 판매와 함께 국내 최고 수준의 팔로워를 보유한 쿠캣 SNS 채널을 통한 홍보까지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요인이다.
쿠캣 관계자는 “쿠캣신공이 연달아 좋은 성과를 거두면서 두끼, 이디야커피 등과 같이 쿠캣신공에 다회차로 참여하거나 다회차 참여를 희망하는 브랜드가 늘고 있다”며 “참여를 원하는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여름에 어울리는 먹거리 신상품으로 쿠캣신공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