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3 워치는 젊고 역동적인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것으로, 기아차는 스포티한 다이얼 디자인을 바탕으로 3시를 ‘K3’로 시각화하고 블랙과 실버 두 가지 색상을 기본으로 레드 초침을 사용하는 등 감각적이고 멋스러운 K3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낸 제품이다. K3 워치는 휴대 시 차의 스마트키 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K3 워치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K시리즈 사이트(http://kseries.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개인정보와9월 출고한 차대번호를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K시리즈 사이트(http://kseries.kia.com)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는 9월 K3 개인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50만원 유류비 지원 혹은 1% 초저금리(선수율 15% 이상, 36개월 할부) 혜택 제공, 출고 후 한 달간 발생한 차량 외부 스크래치에 대해 최대 30만원의 수리비용을 보장해주는 ‘안심 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기아차는 K3에 관심 있는 일반고객(K3 비구매 고객 포함)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33명) 및 영화예매권 2매(33명), KSF 5차전 VIP PASS와 호텔 숙박권(3명), 33만33333등 K3관련 럭키 넘버 당첨자(33만33333번째 응모자 등) 스폐셜 기프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
▶ 관련기사 ◀
☞기아차 '올 뉴 쏘렌토' 1호차 주인공은 '특전사'
☞내년부터 배출권거래제 시행…저탄소차협력금 6년 '유예'
☞기아차, 교황 방한위에 쏘울 3대 기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