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태곤은 인기리에 종영한 낚시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에서 남성적인 매력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주목을 받았다. ‘킹태곤’으로 불리면서 특유의 파워 낚시와 유머러스함을 동시에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층의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신규 예능 ‘도시횟집’ 칼잡이로 출연하면서 ‘도시어부’에 이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TV 광고에서는 이태곤의 남성적인 목소리와 함께 블랙맥스 마카제왕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강조했다. 국내 최초·유일 마카 개별인정형 원료를 소개하며 인체 적용 시험 결과를 통한 운동성 정자수 증가 및 정자 그레이드 개선 등 정자 운동성 상승을 부각했다.
실제로 이번 제품은 해발 4000m가 넘는 안데스산맥에서 자라는 강한 생존력의 페루산 마카 중 단 3%만 생산되는 블랙마카를 그대로 담은 남성 맞춤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포로 일일 섭취 최대량인 5000㎎을 충족할 수 있다.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태곤의 남성미와 넘치는 활력, 건강한 이미지가 남성의 자존심을 살려줄 ‘블랙맥스 마카제왕’과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킹태곤의 에너지와 블랙맥스 마카제왕의 파워 시너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어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