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벤트, 전기차 온라인 판매 플랫폼 'EV 모빌리티'와 전략적 제휴

안혜신 기자I 2022.06.28 14:53:40
[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프리미엄 썬팅 필름 브랜드 지벤트(ZIVENT)가 지난 27일 전기차 전문 온라인 판매 플랫폼 EV 모빌리티(EV Mobility)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28일 밝혔다.

지벤트는 국내 및 세계 시장을 타겟으로 하는 프리미엄 하이앤드 자동차 필름 브랜드로 윈도우 필름, 차량 전면유리 보호필름, 자동차 도장면 보호필름 등의 제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김성진(오른쪽) 지벤트 상무와 윤기섭 EV 모빌리티 전략기획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국내필름 시장에 변화를 주고 있으며, 최근 라디오 광고를 진행해 뛰어난 시인성을 바탕으로 운전자에게 최상의 환경을 제공하는 지벤트 썬팅필름을 소비자에게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

지벤트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프리미엄 썬팅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EV 모빌리티와 협력 사업을 공동 추진하고 이를 통해 상호 간 경쟁력 확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기섭 EV 모빌리티 전략기획본부장은 “향후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EV 모빌리티의 고객 및 회원들에게 앤디포스(NDFOS) 지벤트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썬팅 및 패키지 서비스 (유리막 코팅, 윈도우 필름, PPF 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전기차 고객 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면서 “지벤트의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 EV 모빌리티의 제품 판매 증대를 위해 공동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