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가네닭갈비, LG유플러스 멤버십 프로모션 진행…전메뉴 할인 혜택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윤정 기자I 2025.12.09 09:26:1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바이올푸드글로벌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LG유플러스의 멤버십 전용 프로그램 ‘유플투쁠’ 행사에 참여해 12월 9일 쿠폰 발급 후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7000원 할인 혜택을 최대 1만 5000명의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유플투쁠’은 LG유플러스에서 매월 진행하는 대표적인 멤버십 행사로, 달력에 두 개의 ‘플러스(+)’ 기호가 겹치는 둘째 주 화요일부터 넷째 주 목요일까지 다양한 제휴사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여,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들의 참여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가네는 12월 행사 첫날인 12월 9일 본 프로모션에 합류하여, LG유플러스 VVIP, VIP, 우수 등 각 등급별 선착순 5000명에게 7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주문 시 테이블당 1회 사용 가능하며, 12월 31일까지 사용 기간을 넉넉하게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유가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가네 관계자는 “연말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유플러스 고객들이 부담 없는 외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 참여를 결정했다”라며 “유가네의 대표 메뉴와 최근 출시된 신메뉴까지 다양한 메뉴를 편하게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LG유플러스 멤버십 프로모션 외에도 블랙프라이데이, 신메뉴 룰렛 이벤트 등 다각화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접점 확대에 힘쓰고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