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비소프트, 해적 멀티게임 ‘스컬 앤 본즈’ 11월 출시

김정유 기자I 2022.07.08 17:22:21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오픈월드 해적 멀티플레이어 게임 ‘스컬 앤 본즈’를 오는 11월8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유비소프트는 오는 9월 개최되는 자사 디지털 컨퍼런스인 ‘유비소프트 포워드’의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스컬 앤 본즈’의 정식 출시 일정과 함께 게임에 대한 다양한 소식들을 공개했다.

‘스컬 앤 본즈’는 역사상 가장 잔인한 시기이자 제2의 대해적 황금기인 17세기 말을 배경으로 추방자에서 해적왕으로 거듭나는 주인공의 운명적인 모험을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인도양의 한 낙원에서 권력을 놓고 싸우는 다양한 적들과 숨막히는 해상전투를 벌이게 된다. 해적, 전쟁 파벌, 무장 단체, 제국 등이 서로 뒤엉켜 싸우는 혼란스럽고 무자비한 상황에서 자신만의 거친 해적 활동을 통해 악명을 높여야 한다.

특히 게임 속 플레이어의 모든 선택은 자신의 모험과 세계관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부유한 상선 공격, 계약 체결, 자원 수집, 주요 무역로 탐색 등 모든 선택 앞에서 현명한 판단을 해야 한다.

유비소프트는 ‘스컬 앤 본즈’를 사전 예약하는 팬들에게 악명의 복장, 대관식 폭죽 등이 포함된 ‘공해의제왕 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스컬 앤 본즈는 스탠다드 에디션, 프리미엄 에디션 등 두 가지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스컬 앤 본즈’는 플레이스테이션5·4, 엑스박스 시리즈 XIS, 엑스박스 원, 윈도우즈 PC 등으로 출시된다. 크로스 플레이와 크로스 프로그레션을 지원해 서로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