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리아교육그룹, 경북·울진·강릉·삼척 산불 피해복구 위한 성금 기부

이윤정 기자I 2022.03.14 14:01:3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취업 전문 교육기관 코리아교육그룹은 경북 울진, 강원 삼척 등지에서 발생한 산불 피해복구를 위해 성금을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코리아교육그룹)
코리아교육그룹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기부를 진행했다. 전달된 상금은 산불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의 일상 복귀 및 빠른 피해복구를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코리아교육그룹 관계자는 “예기치 못한 갑작스러운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이재민분들을 위해 많은 기업과 국민분들의 기부가 이어지는 가운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드리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산불 진화에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준 소방관 및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삶의 터전을 잃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께서 하루 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전했다.

코리아교육그룹은 이번 기부 외에도 지난 5년간 매해 연말을 맞이하여 소외된 이웃을 위해 회사 내 봉사단체를 통한 각종 지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교육에 소외된 이들을 별도로 선별하여 무료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취업 전문 교육기관 코리아교육그룹은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SBS아카데미게임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브랜뉴디자인아카데미 △SBS아카데미CG학원 △코리아승무원학원 △코리아지상직학원 △코리아취업학원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과 체계적인 취업지원 서비스를 구축해 수강생들의 취업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