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라이 소 하이어(Fly so higher, 부제: 오늘처럼 놀라운 내일을)’라는 이름의 음원은 ‘멜론’ 등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음원 발매 후 발생하는 수익금은 신한라이프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활동에 쓰여질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 음원 공개는 소비자들의 음원 출시 요청에 의해 이뤄졌다. 음원 제작에는 가수 ‘MADDY(매디)’가 참여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신한라이프의 광고모델 ‘로지’가 출연해 어린이, 학생, 회사원, 외국인 등 다양한 댄서들과 함께 어우러져 각자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댄스를 뽐냈다. 특히 신한은행의 미래 금융공간이자 열린 금융공간인 ‘디지로그 브랜치’가 배경으로 등장해 신한금융이 제시하는 최신 디지털 기술과 고객을 위한 따뜻한 감성을 결합한 고객중심 디지털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뮤직비디오는 30초로 편집해 유튜브 광고로도 활용할 예정이다.
성대규 신한라이프 사장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를 통해 신한라이프의 ESG 메시지인 ‘오늘처럼 놀라운 내일을’이 지속적으로 확산하길 바란다”며 “ESG의 사회적 핵심가치와 그 결을 같이 하는 신한라이프의 조직문화, 특히 ‘공정성, 다양성, 개방성’의 가치를 실현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