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제휴를 통해 오뚜기에서 출시되는 신제품은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가뿐한끼 현미밥’과 ‘가뿐한끼 짜장’으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 출시된다. 브라운팜의 농부 브라운과 샐리가 제품 디자인으로 적용돼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것이 특징이다.
두 신제품은 이날부터 브라운팜에서 이벤트가 펼쳐지는 1년간 오뚜기몰, 네이버 오뚜기몰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 내 오뚜기 팝업 스토어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브라운팜 게임 내에서는 이벤트 기간 마을에 ‘오뚜기 요리 연구소’가 세워지는데 , 이용자들은 트럭·기차 배달 미션을 통해 각종 요리 재료들을 획득해 다양한 레시피에 따라 요리 완제품을 만들 수 있다. 완제품은 사다리 미니게임에 사용되고 사다리 결과에 따라 오뚜기 한정판 캐릭터와 데코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