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M은 세계 3대 투어링카 대회 중 하나로 한국타이어는 공식 타이어 공급회사로 독점 선정된 바 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공동 마케팅으로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내년도 DTM 시리즈에 사용될 전용 타이어 F200, Z206, Z207, Z211 4종과 푸마 페라리 라인의 올해판 S/S 제품이 전국 100여개 푸마 매장에서 함께 전시된다. LED를 활용, 푸마 브랜드 로고를 레이싱 트랙으로 형상화해 DTM 전용 타이어를 소개한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1월 푸마와 모터스포츠 의류 제작 및 공급에 관한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 관련기사 ◀
☞한국타이어, 브랜드파워 9년 연속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