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프레시, 프리미엄 과즙주스 `키프레시 내츄럴 주스` 4종 론칭

유수정 기자I 2017.06.13 13:49:42
(사진=키프레시)
[이데일리 e뉴스 유수정 기자] 프리미엄 헬시푸드 기업 디알앤코(DR&CO, 공동대표 황준원·장대근)의 식품사업부 키프레시(KEYFRESH)는 과일의 맛과 영양을 한 병에 그대로 담아 낸 프리미엄 과즙주스 ‘키프레시 내츄럴 주스’ 4종을 론칭 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키프레시 내츄럴 주스’는 친환경 과일을 사용해 비가열 살균방식으로 제조된 것이 특징이다. 설탕, 색소, 방부제 등 인공첨가물을 배제해 과일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종류는 △골드키위의 달콤함과 새콤함을 담은 ‘골든 키위프룻’ △진한 망고 과육을 느낄 수 있는 ‘망고 파티’ △홍자몽 특유의 단맛과 신맛이 조화로운 ‘레드 그레이프프룻’ △딸기의 향긋함과 시원함에 사과의 달콤함까지 즐길 수 있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등 총 4가지다.

키프레시 관계자는 “이번에 론칭한 키프레시 내츄럴 주스는 친환경 원료를 사용해 맛과 향, 과육이 그대로 살아있는 제품”이라며 “국내 최고로 손꼽히는 비가열 생과일주스 생산시설에서 만들어지는 데다 영양세포 살균 시 소비되는 에너지량을 기존 살균방식 대비 1/16로 줄일 수 있는 녹색기술이 적용된 만큼 소비자의 건강은 물론, 지구 환경까지 생각한 주스”라고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