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미성년 자녀 '엔비디아' 주식 증정 이벤트…8월 한 달간 진행

이용성 기자I 2024.08.01 14:03:54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키움증권은 미성년 자녀 계좌 대상으로 글로벌 인공지능(AI) 기업인 엔비디아 주식 증정 이벤트를 8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키움증권)
해당 이벤트는 영웅문S을 통해 미성년자 본인 혹은 법정대리인이 미성년 자녀 명의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매주 50명, 총 200명을 추첨해 엔비디아 1주씩을 증정한다. 계좌가 없다면 미성년 자녀 계좌개설 후 바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키움증권에서는 영웅문S을 통해 법정대리권을 가진 부모가 미성년 자녀의 계좌를 쉽게 개설할 수 있다. 특히 가족관계증명서 등 필요 서류를 준비하지 않아도 간편 인증 또는 공동인증서로 자동 제출이 가능하다.

키움증권에 따르면 엔비디아 주식 증정 이벤트와 더불어 신규계좌 개설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생애 최초 비대면 계좌 개설 시 국내주식 1주, 국내주식 100만원 이상 거래 시 국내주식 4주를 추가로 증정한다. (키움증권(039490) 제외한 코스피 200종목 중 무작위 증정)

또한, 미국주식을 이용해보지 않았다면 33달러 이벤트 신청 후 입금받은 33달러로 미국주식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미성년 자녀 계좌 개설 후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