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회사 측에 따르면 1주차(11월 28~12월 4일)에는 스튜디오HG의 던전 크롤러 게임 ‘던전스토커즈’가 소개된다. 던전스토커즈는 던전을 탐험하며 다양한 몬스터와 싸우고 생존하는 플레이어 간 대결과 플레이어, 몬스터 간 대결의 혼합(PvPvE)방식의 3인칭 시점 온라인 멀티 플레이 던전 탐험 게임이다. 총 8개의 직업을 통해 던전을 탐험하며 모험을 즐기는데, 현재까지 5명의 캐릭터가 공개됐다.
2주차(12월 5~12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킹덤’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킹덤 : 왕가의 피’가 예정됐다. 킹덤 : 왕가의 피는 어려운 수동 액션 장르를 모바일로 구현하고, 고퀄리티의 3D 그래픽을 활용한 특색 있는 전투 콘셉트로 액션의 재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스팀을 통해 첫 공개되는 PC버전은 PC플랫폼에 최적화된 조작과 유저 인터페이스(UI)를 구현했다.
마지막 3주차(12월 12~18일)에는 미공개 신작 ‘프로젝트 GGG’가 공개된다. ‘프로젝트 GGG’는 SF배경의 익스트랙션 슈터 장르의 게임이다. 현재 알파 테스트 단계로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의 의견을 듣고 후속 업데이트를 준비할 계획이다.
김연준 액션스퀘어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액션스퀘어가 준비하고 있는 3종의 핵심 타이틀을 소개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며 “빠른 시일 내에 완성도를 높여 정식 버전을 출시해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출품 게임들에 대한 설명은 11월에 공개 예정인 액션스퀘어 스팀 페스티벌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