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은 ‘프로바이트원-면역’과 프로바이트 S-피부‘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며 반려동물의 건강 고민과 기호에 따라 급여할 수 있다.
먼저 ‘프로바이트 원-면역’은 명태, 고구마, 브로콜리 등의 원재료에 코로나 바이러스, 로타 바이러스 등 유해 미생물을 억제하는 기능성 특허 유산균 4종을 포함했다. 반려동물의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에 적합한 간식이다.
‘프로바이트 S-피부’는 식약처에서 피부 상태 개선 기능성을 인정한 항알레르기성 유산균 ‘L.sakei probio65’를 함유해 아토피 혹은 기타 피부병으로 고생하는 반려동물에게 적합하다. 이와 함께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연어, 코코넛, 피시콜라겐, 알로에 등을 사용해 높은 품질의 제품을 완성했다.
프로바이트 2종은 이달 18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 프리오더에서 높은 기호성과 제품력으로 많은 호응을 얻은 끝에 25일부터 정식 판매된다.
빌리스벳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프로바이트 2종은 반려동물이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간식을 먹기를 바라며 고안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재료와 기능성 유산균을 사용한 다양한 간식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빌리스벳은 프로바이트 2종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며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빌리스벳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