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르노 고성능 스포츠카 ‘알핀 A110’ 韓 상륙..‘한정 판매’

박민 기자I 2024.07.04 15:56:43
[이데일리 박민 기자] 프랑스 르노그룹의 고성능 브랜드 알핀(Alpine) 대표 모델인 스포츠카 A110을 한국 시장에서도 소비자가 구매 할 수 있게 됐다. 다만 국내에는 극히 제한된 수량만 공급될 예정이어서 판매 물량이 한정적이다.

프랑스 르노그룹의 고성능 브랜드 알핀(Alpine)의 대표 모델인 ‘A110’.
알핀 A110은 경량 알루미늄 바디와 중앙 엔진 레이아웃을 갖춘 고성능 스포츠카로, 탁월한 핸들링과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차량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르노 성수 전시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3일에 용인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CJ 레이싱 행사에서 알핀 A110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현장에서 직접 구매 상담도 가능하며, 알핀 A110S 차량 10대로 진행되는 ‘알핀 클래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알핀 A110의 공식 판매 대행은 앱 ‘라이드나우’를 통해 차량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드’가 확보했다. 라이드는 고객들에게 차량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이드 관계자는 “알핀 A110의 한국 런칭은 고성능 스포츠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국내 소비자들이 프랑스의 명차를 직접 경험하고 소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