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035720)는 31일,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RPG 신작 '쿵푸팬더 3 for Kakao'가 구글플레이 게임 최고 매출 10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지난 18일에 출시된 '쿵푸팬더 3'는 카카오게임, 애플, 구글 무료 게임 인기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지난 26일에는 100만 다운로드 돌파 한 바 있다. 이에 카카오는 늘어난 유저를 수용하기 위해 6일 연속 신규 서버 오픈한 바 있다고 밝혔다.
이시우 카카오 퍼블리싱 팀장은 "처음엔 원작의 유명세 때문에 게임을 접한 이용자들도 직접 플레이해 보신 후 탄탄한 완성도에 만족한다는 평이 많다"며 "매주 새로운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고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는 '쿵푸팬더3 for Kakao'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31일까지 '신급 동료 우그웨이'를 확률에 따라 얻을 수 있는 '동료 조각 뽑기'와 동료 경험치 아이템을 지급하고, 11월 17일까지 게임에 이틀만 접속해도 동료 '맨티스'를 모든 이용자들에게 지급한다.
'쿵푸팬더 3'는 영화 '쿵푸팬더' 3부작의 모든 시나리오가 녹아 있는 137단계의 스테이지와 포, 타이그리스, 시푸 등 영화 속 주인공들을 비롯한 21종에 달하는 동료 캐릭터, 200여종의 장비와 33종에 달하는 캐릭터 의상, 1:1 및 3:3 PvP 모드, 매일 밤 8시에 시작되는 '월드 보스' 레이드 등을 갖췄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바로가기)와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