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자동차와의 추억 예술품으로 간직하세요"

김자영 기자I 2014.10.16 15:10:24

차량과 사연 응모하면 선정해 예술작품으로 재해석

[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현대자동차(005380)는 고객들에게 인생의 한 부분이었던 자동차와의 소중한 추억을 예술품으로 간직할 수 있게 하는 ‘브릴리언트 메모리즈(brilliant memories)’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리브 브릴리언트(live brilliant)’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것으로 브릴리언트 아트워크(brilliant artwork), 브릴리언트 포토(brilliant photo)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된다.

‘브릴리언트 아트워크’ 이벤트는 폐차 할 예정이거나 중고차 판매로 차를 떠나 보낼 예정인 현대차 보유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과 관련된 사연을 응모 받아 10명을 선정해 그들이 타던 차량과 부품을 유명 아티스트들이 예술 작품으로 만들어 주는 이벤트다. 본인 사연 외에도 가족이나 지인의 차량과 사연에 대해 응모할 수 있다. 다음달 14일까지 캠페인 웹사이트(brilliant.hyundai.com)에 참가 사연을 남기면 된다.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 시작과 함께 브랜드 사이트에 17일부터 ‘프로포즈’편(싼타페)-미디어작가(에브리웨어), ‘이민’편(베라크루즈)-공예작가(이광호), ‘사진작가’편(갤로퍼)-설치작가(김병호), ‘택시기사’편(그랜저)-조형작가(칸) 등 총 4편의 사연들과 각각의 사연을 아티스트들이 예술 작품으로 재탄생하는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한다.

‘브릴리언트 포토’는 다음달 17일부터 12월 5일까지 캠페인 웹사이트에서 현대차 보유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에 대한 사연을 받아 진행 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47명의 고객들에게 차량과 함께 전문 사진 작가를 통해 촬영을 할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예술 사진을 남겨준다는 계획이다.



▶ 관련기사 ◀
☞코스피, 1920 회복 시도..코스닥, 상승 전환
☞[특징주]현대차 3인방 급락..현대차 4%↓
☞현대차, 고객과 제네시스 연구원들과의 대화 마련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