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MG손보 "태아부터 100세까지 종합 보장"

신상건 기자I 2014.05.14 17:02:11

애지중지아이사랑보험 선봬

[이데일리 신상건 기자] MG손해보험은 14일 태아부터 100세까지 보장하는 ‘무배당 애지중지 아이사랑보험(1405)’을 선보였다.

이 상품은 엄마 뱃속부터 최대 100세까지 전 생애주기를 보장하는 종합보장보험이다. 어린이와 청소년기의 질병, 상해뿐 아니라 성인이 된 후에도 각종 성인질환을 집중적으로 보장한다.

업계 최초로 부양자 태아염색체 이상 진단비를 보장하는 게 특징이다. 양수검사를 통해 다운증후군, 에드워드증후군, 터너증후군 등 태아 염색체 이상 진단 때 가입금액을 지급한다.

신생아 장해 출생진단 및 질병 입원, 선천이상 수술, 저체중아 입원 등 태아 보장도 강화했다. 다발성 소아암, 소아 백혈병, 4대장애진단, 5대장기이식수술 등 소아 중대질병(CI)도 보장한다. 16대특정질병, 14대특정질병, 7대특정질병에 대한 입원, 수술 급부도 보장한다.

사회와 환경적 위험 보장도 강화했다. 유괴, 납치와 같은 불의의 사고, 스쿨존 내 교통사고, 강력범죄 등 학교나 일상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회적 위험과 비염, 천식, 폐렴, 중이 등 아이들에게 자주 발생하는 환경성 질환도 보장한다.

△엄마와 아기를 위한 아기사랑플랜 △어린이에게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중대질병(CI) 등을 보장하는 자녀사랑플랜 △질병이나 상해로 인한 임플란트 비용 등을 보장하는 건치사랑플랜도 마련했다.

두 자녀 동시 가입 때 영업보험료를 2% 할인해주며, 세 자녀 동시 가입 때 영업보험료를 3% 할인해준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영유아헬스케어, 성장케어 등 아이 성장과 건강관리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