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동아오츠카, 포카리 이온워터 ‘글로벌 베이비페어’ 참가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정유 기자I 2025.07.11 10:53:29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동아오츠카는 오는 1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5 글로벌 베이비페어’에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가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동아오츠카
글로벌 베이비페어는 육아용품부터 유아 교육 서비스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박람회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수분 보충 음료로, 인체 체액과 유사한 전해질 농도를 유지해 빠르게 체내 수분을 흡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칼로리와 당 함량이 낮고, 색소·카페인·인공 향이 첨가되지 않아 예민한 시기의 산모들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임신 중 양수의 양을 유지하거나 출산 후 원활한 모유 생성을 위해서라도 수분 보충은 중요하다. 산후조리 시에도 모유 생성을 촉진하고 회복 속도를 높이기 위해 물이나 수분이 풍부한 음료를 꾸준히 마시는 것이 권장된다.

이번 박람회에선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를 직접 시음해 볼 수 있으며, 간단한 OX 퀴즈에 참여하면 이온워터 한 병이 증정된다. 또 현장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이온워터 쇼퍼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온워터는 건강한 수분 보충이 필요한 모든 이들에게 적합하지만, 특히 수분 관리가 중요한 임산부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이온워터가 물 이상의 역할을 하는 음료라는 점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