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대표 제품인 올리브에서 추출한 식물 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된 올인원 워시 ‘올리브 페이스 앤 바디워시’를 비롯해 △끈적임이 적고 흡수가 빠른 사계절용 로션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 △깔끔한 세정을 도와주는 ‘안티박테리얼 클렌징폼’ △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베이비 워시’ , ‘베이비 로션’, ‘베이비 프로텍티브 페이셜 크림’ 등 브랜드 인기 제품 14종을 선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분이 일상 속에서 올바른 피부 습관으로 건강한 피부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세바메드 제품을 접해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며 “세바메드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세바메드는 독일 세바파마 그룹이 론칭한 브랜드로 독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 세계 126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면세점, 백화점은 물론 대형마트, 약국을 비롯해 국내 대표 H&B스토어인 올리브영, 롭스 등에 입점해 있다.
최근 전속 모델로 배우 이보영을 발탁하고, 브랜드 강점인 ‘pH5.5 밸런스 케어’를 강조하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