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닥터폴스, 가정의 달 맞이 '덴탈튜브 기프트 박스' 리뉴얼 출시

박지혜 기자I 2019.05.10 10:56:31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프리미엄 브레스(숨결) 케어 브랜드 닥터폴스가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닥터폴스 덴탈튜브 기프트박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닥터폴스 덴탈튜브는 치약 내 타르색소, 광물성 오일, 가습기 살균제 성분 등 12가지 유해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고급 연마제를 함유해 치아 손상 없이 프라그와 시린이 예방에 효과적인 천연유래성분 치약이다.

헬스앤뷰티(H&B) 스토어를 중심으로 다양한 국내외 프리미엄 치약이 소개되면서 관련 시장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닥터폴스는 지난해 바닐블랙티, 라임만다린, 패츌리머스크 향 3종을 출시했다.

닥터폴스 제품은 치과의사들이 조합한 안전한 성분에 전문조향사가 개발한 독창적인 향을 더하고, 디자인이 돋보이는 패키지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닥터폴스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지난 1년간의 사랑을 새로운 선물 패키지로 보답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라며 “브레스 케어 브랜드로서 치약 외의 신제품을 올 하반기 출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닥터폴스는 ‘의학이 놓치는 부분을 살피고, 매 순간 우리의 삶을 채워나갈 치유를 처방’하는 큐어스크립트의 기업 철학을 담은 브레스 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현재 100여 개 치과와의 제휴를 통해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