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금호타이어,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본상

이창균 기자I 2011.04.01 17:00:24

`생각의 Move 캠페인`으로 수상

[이데일리 이창균 기자] 금호타이어(073240)는 한국광고주협회에서 주최하는 제19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TV 부문에서 지난해 TV 광고 `생각의 Move 캠페인`으로 본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생각의 Move 캠페인은 기존 타이어 광고와는 달리 제품 이미지를 최소화하고 금호타이어의 변화 의지를 대변하는 유명 저서 문구 등으로 구성, 메시지를 더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을 받았다.

광고를 시청한 소비자 박모씨는 "광고 속 `젊음은 나이가 만드는 것이 아니라 생각이 만드는 것이다`라는 카피와 가수 배철수씨, 배우 김혜수씨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감동을 느꼈다"며 "기존 틀을 깨는 새 형식의 타이어 광고였다"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지난 1992년 제정돼 `대한민국 광고대상`과 더불어 공신력을 갖춘 광고상으로 꼽히고 있다.


▶ 관련기사 ◀
☞금호타이어, 직장폐쇄 철회 공시
☞[특징주]금호타이어, `관리종목해제+정상조업`..`상승`
☞금호타이어 노사, 정상조업 잠정 합의..`갈등 일단락`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