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menu
닫기
로그인하세요
마이
페이지
로그아웃
설정
팜이데일리
스냅타임
마켓인
실시간뉴스
정치
경제
사회
부동산
기업
IT·과학
증권
제약·바이오
글로벌
오피니언
연예
스포츠
문화
이슈
포토
영상
연재
골프in
글로벌마켓
다문화동포
지면보기
기사제보
구독신청
PC버전
EDAILY
금융
YouTube LIVE
open
search
닫기
확인
우리은행, WON컨시어지 전담고객 400만명으로 확대
구독
노희준 기자
I
2022.05.06 17:05:24
글씨 크게/작게
23px
21px
19px
17px
15px
스크랩
SNS공유하기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BAND
URL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우리은행은 비대면 고객 전담 관리 서비스 ‘원(WON)컨시어지’ 전담 고객을 기존 180만명에서 400만명으로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비대면 서비스 수요 증가에 대응하고 대면채널과 동일한 수준의 종합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WON컨시어지’서비스는 비대면 거래에 대한 수요가 높은 고객을 선정해 1대 1 맞춤형 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상담 가능 시간은 17시까지이다.
주요 뉴스
애저에 엔비디아 블랙웰 최초 탑재했다…MS 자랑질 이유있네
“돈 따놓고 그만한다고?”…윷놀이 중 지인 몸에 불붙인 60대
“잠든 남편 얼굴 보자 순간”…타워팰리스 살인 사건 전말은 [그해 오늘]
직장인 4명 중 1명은 월급 400만원 이상…“역대 최고치”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에드워드에 사과 거만하고 경솔[전문]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댓글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BAND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