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타벅스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 출시 한달 만에 200만잔 돌파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신수정 기자I 2025.12.08 10:50:17

토피 넛 라떼보다 빠른 판매 속도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10월 30일 출시한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잔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가 출시 한 달 만에 200만 잔 팔렸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는 출시 2주 만에 100만잔 판매를 기록했다. 이는 겨울 스테디셀러인 토피 넛 라떼보다 빠른 판매 속도다. 이 음료는 버터 스카치 커피 크림과 에스프레소의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스타벅스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스타벅스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테마인 월리를 찾아라 협업 퍼즐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더블 초콜릿 케이크, 촉촉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등 기존 인기 케이크 5종이다. 같은 기간 쿠키 크럼블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면 3000원 할인 혜택과 함께 코듀로이 핸디백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오는 15일부터는 월리의 모자 케이크 등 7종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시 5% 할인과 톨 사이즈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는 따뜻하게 마셨을 때 음료의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다”며 “스타벅스의 풍성한 연말 상품 및 이벤트와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