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이는 2022년 3월 마스크팩으로 일본 첫 진출 이후 눈에 띄는 성과를 기록하며 2024년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론칭과 함께 지속적인 성장과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2025년에는 기초 스킨케어와 클렌징 라인의 일본 본격 상륙을 예고하고 있다.
예스비와 일본 Kollection 사와 협업해 진행한 K-뷰티 팝업 행사 ‘MEKOKORE IN TOKYO’에서 프리메이는 일본 인플루언서들에게 스킨케어 라인과 클렌징 오일을 소개하며, 큰 관심을 끌었다. 행사 후 프리메이 제품에 대한 일본 내 반응이 긍정적으로 이어지며, 일본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증명했다.
㈜뷰티리더 관계자는 “이번 도쿄 행사에서 프리메이 제품들이 일본 인플루언서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브랜드의 인지도를 한층 높일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일본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 프리메이의 성장을 가속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프리메이는 2025년 초 일본 시장 본격 상륙을 목표로, 현지 마케팅 및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K-뷰티의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