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001년 설립된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20여 년간 국내외 유수기업의 통합 마케팅 서비스 제공을 통해 자동차, 건설, 금융, 무역 등 다양한 기업의 브랜드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그룹별 맞춤 서비스 (단체, VIP, 학생, 외국인 등) △ 호스피탈리티 △인력관리 △ 오퍼레이션 운영에서 명확한 규정과 기준을 갖추고 상황별 유형별 대응 프로세스를 구축해 왔다. 또한 서비스를 고도화시켜 제품의 ‘서비타이제이션(Servitization)’ 성공화를 통해 문화 콘텐츠 시장과 서비스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를 통해 친환경 등 다양한 테마로 차별화를 이루어 내며 각 기업의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의 방향성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이정훈 이든앤앨리스마케팅 대표는 “앞으로도 시대의 변화를 주도하는 메가 트랜드를 파악하고 이에 대응하는 마케팅전략을 통해 고객만족 실현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