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SNG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테스터 모집

게임메카 기자I 2017.02.16 11:36:06
△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뉴스] 앵그리버드 포함, NHN엔터 상반기 모바일 신작 10종 출시

NHN엔터테인먼트(181710)는 16일(목), NHN스튜디오629가 개발한 SNG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앵그리버드 아일랜드’는 로비오의 인기 모바일게임 ‘앵그리버드’ IP를 활용한 게임으로, 본편에서 서로 적대적이었던 앵그리버드와 피기가 서로 힘을 합쳐 미지의 섬에서 살아간다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다.

채집, 건축, 생산 등을 통해 마을을 만들어 나가는 타운 시뮬레이션과 모험, 전투, 던전 등의 어드벤처 요소가 결합된 점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마을 밖 다채로운 월드로 나가 자원을 얻고, ‘카트’를 사용해 탐험을 즐길 수 있다.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3월 2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16일부터 모바일게임 사전등록 앱을 통해 테스트 참가 등록이 가능하다.

또한 테스트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된다. 가장 많은 경험치를 쌓은 ‘랭킹왕’, 10레벨을 달성한 사용자 1명에게는 아이폰7+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버그 제보자 및 설문 참여자를 위한 치킨 세트, 베스트 리뷰어를 위한 치킨 버거 세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NHN스튜디오629 윤광노 사업부장은 “‘앵그리버드 아일랜드’는 전세계적인 명작 게임 ‘앵그리버드’ IP를 활용한 타이틀로, 여러 국가에서 기대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게임”이라며, “많은 한국 이용자들이 세계 최초로 게임을 플레이 해보는 기회를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앵그리버드 아일랜드’는 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스크린샷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