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엔조이뉴욕 `스타 서포터즈` 모집

이승현 기자I 2010.10.21 18:14:44

마케팅 체험 기회 제공…우수활동 2명 뉴욕 방문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KT커머스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패션몰 엔조이뉴욕(www.njoyny.com)은 오는 31일까지 엔조이뉴욕 서포터즈인 `스타 서포터즈`(Star Supporters) 3기를 모집한다.

22~31일까지 엔조이뉴욕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며 패션과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부문에는 Viral 5명, MD 10명, 마케터 15명 등 총 30명이며, 주어진 미션과 활동 등을 평가해 선발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3개월 동안 엔조이뉴욕의 마케팅 업무 체험 기회를 얻으며 각종 패션 콘텐츠와 UCC 제작, SNS 활동 등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서포터즈에게는 매달 개인 활동비가 지원되며, 팀 미션이 주어질 경우 팀 활동비도 지급된다. 이외에도 월별 우수 서포터즈를 선발해 포상하며, 활동종료 후 열심히 활동한 서포터즈 2명을 선정해 뉴욕에서 최종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엔조이뉴욕 스타 서포터즈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인터뷰를 통해 최종 선발하며, 11월8일 엔조이뉴욕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정소미 엔조이뉴욕 마케팅팀장은 “엔조이뉴욕의 주요 고객층인 20~30대의 소리를 직접 마케팅에 반영하기 위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며 “기존 틀에서 벗어난 참신한 아이디어와 활동으로 좋은 결과가 나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