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아이어워드는 SNS 플랫폼 기반의 혁신적 콘텐츠와 마케팅 사례를 평가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SNS 시상식이다. 약 4000명의 평가위원이 참여해 총 5개 부문, 15개 항목에 걸쳐 출품작의 완성도를 종합적으로 심사한다.
수상작인 ’테크놀로지 바이 제네시스‘는 브랜드 전반의 첨단 기술을 영화처럼 풀어낸 디지털 영상이다. 해당 영상은 제네시스 차량에 적용된 주요 기술들이 일상 속에서 어떤 경험으로 이어지는지를 시각적 몰입감을 통해 전달한다.
특히 멀티 챔버 에어 서스펜션, 후륜 조향 시스템(RWS), 3.5T 48V 일렉트릭 슈퍼차저, 전자식 차동 제한 장치, 능동형 소음 제어, 스포츠 플러스 모드 등 내연기관 모델에 탑재된 핵심 기술 6종의 작동 원리와 효과를 직관적으로 소개한다.
시상식 평가위원단은 “특정 모델에 국한되지 않고 브랜드 전반의 기술력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구성과 영상미가 뛰어났다”며 “자동차에 관심이 적은 소비자도 자연스럽게 몰입할 수 있는 콘텐츠”라고 평가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편안함과 역동성, 감성적 가치까지 영상에 담고자 한 노력이 좋은 평가를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유의 기술력을 고객에게 생생히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셜아이어워드는 디지털영상,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5개 분야를 대상으로 콘텐츠 품질, 마케팅 효과, 브랜드 표현력 등을 종합 평가해 각 부문 최고 사례를 선정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