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펫, 반려동물 위한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진행

윤정훈 기자I 2023.05.16 13:50:02

17~19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3일 특가 이벤트 진행
31일까지 신규 회원 대상 할인 혜택 이벤트도 선봬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반려인 행복 케어 브랜드 미펫은 17일부터 19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 몰에서 가정의 달을 기념해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3일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미펫)
이번 미펫 가정의 달 3일 특가 이벤트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영양제 낼름의 n+n 행사다. 낼름 본품을 구입하면 개수에 따라 낼름을 추가로 증정한다. 노령견에게 필수인 눈, 간, 유산균 영양제를 대상으로 기본 50% 할인이 적용된다.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되어 기존 가격의 50% 이상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인지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찢어먹는 지니어스틱과 영양 캡슐이 박힌 캡슐츄를 각각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미펫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필름형 영양제 낼름은 ODF 필름 제형을 통해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해 입 안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는 제형으로, 급여가 쉬워 고객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 말 기준 누적 판매 2000만장을 넘어선바 있다.

이와 함께 미펫은 31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신규 회원 대상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려동물 필름형 영양제 낼름 제품을 1개 구매시 20% 할인, 2개 구매시 42% 할인 등 여러 개를 구입할수록 할인율이 높아진다.

미펫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미펫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