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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아이에프 브랜드는 지난해 전국 2000개 가맹점을 달성했다. 특히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본도시락은 지난해 전국 400개 가맹점을 돌파했다. 본우리반상은 올해 첫 계약 시 가입비와 인테리어 비용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2~20호점 가맹 계약 시 가입비 절반을 지원해 준다. 50호점 출점을 앞둔 본설렁탕은 메뉴와 브랜드 전통성, 본아이에프의 한식 노하우에서 비롯한 안정적인 창업 시스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본아이에프는 예비 창업자의 편의를 위해 월 1회 브랜드 통합 창업설명회와 온라인 창업설명회, 지방권 창업설명회 등 여러 형태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본도시락과 본설렁탕 2개 브랜드는 이달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코엑스 창업박람회’에서도 만날 수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본아이에프 브랜드 매출 증가율이 두드러지면서 안정적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며 “올해는 통합 창업설명회는 물론 여러 창업 박람회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과 직접 만나 다양한 정보를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