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성탄절 기념 이벤트…국내 최대 ‘노천스파존’ 개장

최성근 기자I 2016.12.23 16:32:54
[이데일리 e뉴스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12월 한 달 동안 성탄절 기념 이벤트로 이름이 ‘성탄’인 고객의 경우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름에 ‘성’과 ‘탄’ 한 글자씩이라도 포함된 경우에는 스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신분증 지참 필수). 아울러 제휴 카드사 할인도 확대해 국민, BC, 롯데카드로 스파 입장 요금 결제 시에는 스파 40% 할인된다.

농협, 하나카드는 30% 할인된 금액으로 스파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및 카드 할인은 현장결제 시에만 적용되며,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크리스마스 이브 날 국내 최대 규모인 9850㎡(약 3000평)의 ‘노천스파존’을 개장한다.

기존에 운영 중인 스파를 포함해 총 12개의 야외 노천스파와 더불어 아쿠아바, 체온유지실, 다양한 휴식시설과 캠프파이어 주변에서 이색적이고 로맨틱한 나이트 스파를 책임질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노천 스파에는 야외 전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 스파’와 히노끼탕, 원형스파탕, 다양한 종류의 유황온천탕들이 갖춰져 있다.

노천 스파는 카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밤 10시까지 나이트 스파를 운영할 예정이며, 아쿠아바, 모닥불 주변이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구성돼 와인, 생과일쥬스, 칵테일, 생맥주를 즐길 수 있어 연인, 가족, 친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더욱이 노천 스파 확장 개장을 기념해 오픈 전날인 12월 23일 금요일에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나이트 스파 무료 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역주민(충남, 대전, 세종)이라면 신분증을 지참하면 오후 6시부터 스파 전체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로맨틱한 겨울 밤을 위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나이트 스파가 연말 연시 기간인 12월 23일부터 1월 1일까지 매일 운영하여, 밤 11시까지 스파 도고를 이용할 수 있다(실내/외 수영장 10시, 온천대욕장 11시까지).

극성수기기간이 지나도 연중 상시 매주 금, 토, 일요일 그리고 휴일 전날에도 나이트 스파를 운영한다. 스파 개장시간인 오전 9시부터 입장하더라도 밤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총 2만5437m²(약 7800평) 규모에 최대 5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도 갖추고 있어 ‘가족 휴양지’로 이용하기 적합하다.

여기에 국내에서 처음으로 겨울에도 온천수 파도풀을 운영한다. 스파 도고의 파도풀은 주요 고객층인 어린아이부터 함께 오는 어르신들까지 전세대가 이용할 수 있도록 파도의 높이와 수심을 갖춘 유황온천수 파도풀이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바닷가를 연상시켜 살랑거리는 파도가 일렁이는 해안가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4인용 스탠다드 카라반 30대와 6인용 디럭스 카라반 20대로 구성된 총 50대 카라반으로 구성된 최대 규모의 럭셔리 카라반 캠핑장을 보유하고 있다.

카라반 숙박 시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카라반 체크인 한 첫날은 스파(워터파크)와 온천이용이 무료로 제공되며 둘째 날 체크아웃하는 날에는 온천이용이 무료다.

또 카라반 고객들의 편의 향상을 위해 200㎡(약 60평) 규모의 약 400개의 락카시설, 샤워실, 파우더룸 등의 시설을 갖춘 카라반 고객 전용 락카동도 함께 신설돼 12월말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아빠, 엄마 그리고 자녀 2명 이렇게 2대 가족이라면 4인용 카라반을, 친구들끼리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성인 6명까지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형 6인용 카라반을 선택하면 좋다.

더욱이 카라반 캠핑 시 같이 즐기면 좋은 바비큐 고기세트도 판매하고 있으니, 가족과 함께 가벼운 차림으로 떠나오기만 하면 된다.

바비큐 고기 세트는 소고기, 오리고기, 소시지, 전복, 가리비, 왕새우가 주요 메뉴로 4~5인 패밀리 세트는 16만원, 커플세트는 9만원이다. 숙박 예약 시 옵션으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