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교육이 미래다’라는 주제로 글로벌 16개국 302개 기업과 기관이 참가했다.
크레타클래스는 사흘간 부스에서 한국을 포함한 싱가포르, 일본, 인도 등 교육 중점 국가를 위주로 영유아에 영감을 주고 있는 교육 콘텐츠를 선보였다.
부스 방문자에게 크레타클래스 앱 시연을 통해 3~8세 어린이를 위한 AI 기반 소통형 수학, 영어 콘텐츠를 심도 있게 살펴볼 기회를 제공했으며, 더불어 크레타 탭, 크레타 사칙연산 계산기 등 놀면서 학습할 수 있는 크레타클래스의 교구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더불어 이번 박람회에서는 미국, 싱가포르 등 영어권 국가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크레타클래스의 어린이용 3D 백과사전 ‘크레타피디아’를 선공개했다. 해당 서비스는 아이들의 흥미가 가장 높은 새, 우주, 곤충 등 자연과학 및 인문학을 소재로 다채로운 애니메이션과 AI 요소를 접목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크레타클래스 관계자는 “크레타클래스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제공해 주기 위해 첨단 기술을 프로덕트에 적용, 활용하는 데에 전념하고 있다”며 “앞으로 업계 인사, 고객들과 소통할 기회를 많이 찾고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더 많은 아이들이 배움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